TEST 항목이며 웹사이트의 카테고리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 > 관세사 자료 업로드

본문 바로가기

관세사 자료 업로드

[고객지원] TEST 항목이며 웹사이트의 카테고리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
본문

(1) 분류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검토 및 레이아웃에 맞게 수정 후 최종 업로드를 하게 됩니다.


(2) 자체 서버이므로 용량 및 트래픽 제한이 없습니다. 파일 갯수는 게시물당 10개 및 파일 1개당 4GB 로 세팅해 놓았습니다.


(3) 동영상 업로드는 [동영상] 버튼을 클릭하시여 링크만 삽입하면 됩니다.
  - 업로드 방법은 유튜브 및 비메오 등 해당 영상 주소창의 주소만 복사하여 붙여넣으면 됩니다.

  - 자체 서버의 다이렉트 동영상 파일의 업로드는 모바일 버전의 자동 사이즈 문제로 수정중에 있습니다.

  - 유튜브 등에 없는 자체 파일 동영상은 [파일 업로드]나 [관련 링크 1~2]를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

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2 건 - 1 페이지

[고객지원] 열람중TEST 항목이며 웹사이트의 카테고리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
(1) 분류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검토 및 레이아웃에 맞게 수정 후 최종 업로드를 하게 됩니다. (2) 자체 서버이므로 용량 및 트래픽 제한이 없습니다. 파일 갯수는 게시물당 10개 및 파일 1개당 4GB 로 세팅해 놓았습니다. (3) 동영상 업로드는 [동영상…

게시판 전체검색